10월 18일 오후 5시까지

제주대 기획평가과(기획처장 김형준 건축학전공 교수)는 ‘JDC GREAT 영 리더 캠프 참가자 모집’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제주의 공공외교 자원가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공공외교와 외교 관련 공공기관에 요구되는 영어 구사 역량을 겸비한 인재양성을 위해 기획됐다.

캠프는 10월 25일부터 27까지 2박 3일로 도내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인원은 40명이다.

참가혜택으로는 한팀(4~5명)을 선발 해한국국제교류재단 신입사원 해외(미국 LA) 연수과정 행사보조 및 참관 자격을 부여한다. 또한 영어캠프 수료학생에 대해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 JDC GREAT 영 리더 양성과정에서 개설한 외국어 교육 강좌 수강료를 면제(GREAT 영 리더 회화과정 이수 시 성취도 기준에 따라 동계 방학 필리핀 해외연수 자격 부여)한다. 이외에도 비교과 마일리지 적립해준다. 

캠프에서는 스피킹 테스트, 공공외교의 이해와 한국국제교류재단의 역할, 제주와 공공외교, 실용 영어 역량 강화, 팀별(4-5인) 미션 수행 “제주의 공공외교 활용가치와 제고방안” 발표 등이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영어 및 관광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부 학생 중 사업참여 학과 재학생으로 공공기관 또는 공공외교 분야 취업에 관심이 있는 자(복수전공 학생 지원 가능, 휴학생 지원 불가)이다. 공인 영어성적이 없는 경우 모의시험 영어성적도 지원은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0월 18일 오후5시까지이며 10월 22일에 확정발표한다. 참가자 오리엔테이션은 10월 23일에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기획평가과 754-8212~3, 교육내용 문의는 외국어교육원 행정실(3층) 754-2291~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대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